아이와 부모 모두 즐길 수 있는 뮤지컬 ‘출동! 슈퍼윙스-파라오를 찾아서’ 개막

2018. 07. 14

 

어린이 뮤지컬 ‘출동! 슈퍼윙스’가 새로운 뮤지컬로 다시 돌아왔다.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26일까지 진행하는 ‘출동! 슈퍼윙스 – 파라오를 찾아서’는 서울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개막된다.

 

다양한 나라를 방문하며 세게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뮤지컬답게 이번 공연에서는 태양의 나라 이집트로 향한다. 고고학자 김박사와 손녀 수지가 미이라를 연구하는 도중 갑자기 깨어난 호기에게 마법을 걸고 달아난 미이라를 찾아 떠나는 시간탐험대 슈퍼윙스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집트뿐 아니라 한국과 태국, 영국을 방문하며 세계 각국 댄스 퍼레이드가 펼쳐져 각국의 특징을 살린 화려하고 경쾌한 다양한 문화를 느낄 수 있다.

 

이번 뮤지컬에서는 국내 최초 POP 홀로그램을 선보인다. 기존의 단순 홀로그램이 아닌 LED바의 회전을 이용한 최첨단 POP 홀로방식을 도입해 하늘을 나는 슈퍼윙스의 역동적인 모습을 표현했다. 또한 화려한 LED 조명과 업그레이드된 영상으로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흥겹고 신나는 영상쇼로 관람객들의 흥을 돋군다.

 

퍼니플럭스는 “2016년 1월 처음 선보인 슈퍼윙스 뮤지컬은 브로드웨이 배경으로 지상 최대 뮤지컬 쇼로 큰 흥행을 거두었다”며 “30개 이상의 지역 방문, 2017년 앵콜 공연을 진행하는 등 관람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오는 21일 새로운 시즌의 뮤지컬 개막을 앞두고 있으므로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목록